google-site-verification=_1SW142PWISKOh01YBHQyzq8FLH8-s8E8D6v64qj2hI google-site-verification=_1SW142PWISKOh01YBHQyzq8FLH8-s8E8D6v64qj2hI 오늘 아침 출근길..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건가...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간다..

카테고리 없음

오늘 아침 출근길..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건가...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간다..

프리한고비 2024. 11. 5. 09:38
반응형

겨울이 점점 다가오는 게 느껴지네요.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고, 일기예보에서도 추위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런 날씨에는 따뜻한 옷차림이 필수입니다.

특히, 겉옷뿐만 아니라 목도리와 장갑 같은 작은 소품들도 체온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더불어 실내에서는 따뜻한 차 한 잔으로 몸을 녹이는 것도 좋겠죠. 이제는 따뜻한 온기를 찾아 겨울 준비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Alt 속성 문제 해결 설명 이미지
인터넷에서 일기예보 검색했어요

 

 

회사로의 출근길

역마다 지하철이 멈추면서 사람들이 내리고 타기를 반복합니다

두꺼운 패딩을 입으신분들도 보이네요

어제와 다른 오늘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어요

 

Alt 속성 문제 해결 설명 이미지
출근길 창밖 영상

 

언제부터인가 느꼈지만 날씨가 추울수록 하늘은 더 파랗고 예쁜거 같습니다

창밖의 풍경중에 멀리까지 선명하게 보이네요

금방 겨울이 올거 같습니다

 

시간은 참 빠르게 흘러가네요.

어느새 찬 바람이 불어오고,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 해가 또 지나가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봄이 오면 새로움을 느끼고, 여름엔 뜨거운 에너지로 가득 차고, 가을엔 서서히 물들어가다가, 결국 겨울이 오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들죠.

 

이렇게 시간이 흘러가는 게 당연한 일임을 알면서도, 한편으론 어딘가 허전하고 아쉬운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추운 날씨가 다가오면 옷깃을 여미게 되는 것처럼, 지나간 시간도 마음 한편에 차곡차곡 쌓이며 소중하게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겨울,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기 전 잠시 멈춰 서서 올 한 해를 돌아보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계절이 바뀌는 그 순간, 우리의 마음도 따뜻하게 채워지기를 바라며, 남은 시간들을 소중히 보내고 싶어집니다.

반응형